시노 하지메:으음... 구체적인 건 더 대화를 나눠보는 게 좋겠어요... (마녀를 흘끗 보고 친구들을 보며 말합니다.)
장면을 닫습니다.
나구모 테토라:3사이클 4번째 장면을 엽니다.
전원 등장
나구모 테토라:
rolling 2d6 장면표!!!!!!!!!!!!!!!!!!!!!!!!
(
4
+
6
)
=
10
당신들은 무기의 상태를 확인했다.
이것만 있으면,
그리고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라면
마녀를 죽일 수 있을 것 같다.
나구모 테토라:(히나타군이 뭘 숨기고 있는지 생각해봅시다... 아니 사실 생각은 특기가 아닙니다. 감으로 알아내봅시다. 육감으로 히나타군 비밀 캐봅니다...)
나구모 테토라 ROLL 육감
8
목표치: 5
GM:PC 3: 아오이 히나타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마시로 토모야:
마시로 토모야 ROLL 짐작(서포트)
6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마시로 토모야:
마시로 토모야 ROLL 파괴
5
목표치: 7
나구모 테토라:
나구모 테토라 ROLL 파괴
10
목표치: 6
GM:나구모 테토라의 광기: 왜 나만?이 현재화합니다.
이후, 나구모 테토라와 같은 장면에 등장한 테토라 이외의 PC전원은 회피판정에 -1의 수정을 적용합니다.
시노 하지메:무슨 일 있나요..? (심상치않은 분위기에 고개를 갸웃거립니다)
마시로 토모야:아..뭐, 히나타의 바램 이뤄지면 좋겠어.
이건 진심으로 하는 소리야...
아오이 히나타:응? 고마워!
나구모 테토라:어... 예 응원함다
아오이 히나타:다들 갑자기 왜이래~!
시노 하지메:..? 응..응원해요..!
아오이 히나타:하지메군도 고마워!
날 원망하면 안돼?
시노 하지메:원망이요..? 그건... (잠시 고민하다가)
물론이에요. 히나타군은 제 동료니까요.
나구모 테토라:원망이라기엔 (너무... 너무... 말할순없는데그게 파이팅)
마시로 토모야:정말 나는 음.... 히나타가 해내길 바래.
나구모 테토라:정말... 이뤄졌음 좋겠슴다.
아오이 히나타:나도 내가 해냈으면 좋겠네~
마시로 토모야:지금이라도 알게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어깨 으쓱)
아오이 히나타:(주위 동료의 얼굴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웃습니다)
마시로 토모야:그러고보니, 마녀는 대체 무슨 속셈일까...
우리가 오길 기다린것 같이 말하고.
나구모 테토라:그러게 말임다...? 저걸 보면 마녀는 저희가 와도 이미 아무렇지 않은 것 같고 말임다. 오히려 마녀한테 뭔가 놀아나는 기분임다!
마시로 토모야:아무리 생각해도 놀아난게 맞겠지만....
아오이 히나타:자꾸 알 수 없는 소리만 한단말이지~ 놀아나고있는게 확실해!
네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던 그때,
아오이 히나타의 손에 들려있던 십자가 목걸이가 순간 빛나더니
그대로 바스라져 형체도 없이 사라져버립니다.
마시로 토모야:...?
시노 하지메:앗, 목걸이가...
나구모 테토라:우왓!?
아오이 히나타:(멍하게 빈 손을 바라봅니다)
내건데...!!!
(한숨을 푹 내쉬고는)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할거야?
마녀를 잡을거지?
마시로 토모야:...그렇지 뭐, 이제부턴 싸움이네.
시노 하지메:싸움... 그렇네요. (다짐하듯 가슴에 주먹을 댑니다)
아오이 히나타:(뭔갈 말하려 하다 말고, 씩 웃으며) 화이팅 한번 할까?!
나구모 테토라:와, 좋슴다!!
시노 하지메:(마녀 흘끗 봅니다... 뭐 하고 있는지..!)
음... 좋아요...!
마시로 토모야:여기서 화이팅을 해도 될지 모르겠네.. 마지막으로 뭐 좋아!
마녀:(즐겁게 웃으며 여러분 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화이팅하는 건가요?
아오이 히나타:힘을 내야지~!
어떤 상황에서도!
마녀:실례가 아니라면 저도 함께 해도 괜찮을까요? 힘을 내야죠! 저 역시!
나구모 테토라:(뭐지? 파이팅 끼워줘야 하나?)
마시로 토모야:실례야
시노 하지메:그, 그건 조금...
아오이 히나타:당신은 힘 내면 안되는거 아닌가? 뭐 그래도 누구던 힘내는걸 막으면 안되지~
거기서 혼자 하던가
나구모 테토라:(?)
(다들 너무해진거 봄)
마녀:좋습니다~ 그럼 여기서 혼자 힘을 내고 있도록 하죠!
아오이 히나타:아니 끼워주고 싶었는데
다들 싫어하는것같아서
나구모 테토라:생각보다 다수결 주의였네여 히나타군
아오이 히나타:소중한 동료의 의견이니까...
시노 하지메:그러게요... 뛰지 말라고 할땐 절대 안 듣더니...
마시로 토모야:구호는 뭘로 할까...음
아오이 히나타:그건 내마음이니까!
마시로 토모야: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위해?
아오이 히나타:엇
멋진 구호네~!
나구모 테토라:저는 좋은 것 같슴다! (음음!)
시노 하지메:저도 찬성이에요..!
그럼 대장인 토모야군이 구호를 외치는 건 어때요?
아오이 히나타:좋아 좋아~!
마시로 토모야:그럼... 아, 아니다. 이건 히나타가 하는게 좋을거 같아.
아오이 히나타:으응? 내가?
마시로 토모야:응. 히나타가 해주면 좋겠어.
아오이 히나타:내가 해도 될런지~
나구모 테토라:하십셔 하십셔! (떠밀떠밀)
아오이 히나타:기왕 시켜주는거 해버릴까~?
(웃으면서 가운데쪽으로 손을 내밉니다)
시노 하지메:(손을 모읍니다!)
마시로 토모야:(같이 손을 모읍니다~)
나구모 테토라:(손을 모읍니다~!!)
아오이 히나타: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위해~~~!!!
나구모 테토라:파이팅!!!!!!!!!!!!
시노 하지메:파이팅..!!
마시로 토모야:(테토라랑 같이 외쳤는데 안들리는 듯하다..)
아오이 히나타:파이팅~~!!
힘 내자!
나구모 테토라:좋슴다!!!!! (쭈먹!)
아오이 히나타:아자아자~!
나구모 테토라:장면을 닫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손을 모으고,
희망차게 결의를 다집니다.
그리고 눈 앞에는 모든걸 지켜보는 마녀가 웃으며 서 있습니다.
마녀는 죽여야 할 존재.
인간의 적입니다.
이치에 어긋난 듯한 미소로 환영을 조종하고
혼란을 빚는 존재입니다.
마녀는 즐거운 듯 목청을 높여 말합니다.
마녀:자, 용감한 엑소시스트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서, 이제 여러분이 활약할 시간입니다!
저를 꼭, 죽여주세요!
마녀가 우아하게 미소짓자,
여러분은 본능적인 두려움과 함께 불길함이 느껴집니다.
더럽고 징그러운, 증오라고 부를 수 있을 법한 힘이
공기 전체를 물들여가다
어둠처럼 검고 밀도 짙은 점액으로 변해 흘러내립니다.
고체라고도 액체라고도 말할 수 없는 암흑과 같은 점액이
마녀의 뒤에서 너울너울 난동을 부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생각하게 됩니다.
이 두려움과 불길함에도 불구하고
이 마녀가 무척이나 아름답다는 것을.
일종의 신과 같은 존재라는 것을.
그리고 마녀의 미소에 호응하듯이,
마시로 토모야는 셋을 떠나 마녀에게 다가가
마녀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앉습니다.
마시로 토모야:(기도하듯 고개를 숙이고 천천히 일어서며, 모두를 마주봅니다.평소와 같은 미소를 지으면서)
힘내자. 우리
마녀는 토모야의 기도를 받아들이듯 머리를 한 번 쓸어주곤,
다시 여러분에게로 시선을 돌립니다.
GM:지금부터 클라이막스 페이즈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이 전투는 특별한 조건을 충족시키면 바로 엔딩을 맞이합니다.
이 전투에서는 특수 조건을 충족시키지 않는 한 자발적 이탈을 시도할 수 없습니다.
(From 마시로 토모야): 마시로 토모야 의 플롯은6
(From 시노 하지메): 시노 하지메 의 플롯은1
(From 나구모 테토라): 나구모 테토라 의 플롯은6
(From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히나타 의 플롯은6
(To GM): 마녀 의 플롯은5
GM:플롯을 공개합니다.
마시로 토모야, 나구모 테토라, 아오이 히나타 6
마녀 5
시노 하지메 1
버팅이 발생합니다.
테토라, 히나타, 토모야 HP -1
GM:마시로 토모야의 광기: 피를 향한 갈망이 현재화합니다.
마시로 토모야는 마음가는 대로 잔혹한 짓을 저지르고 싶다는 충동에 휩싸입니다.
GM ROLL 2D6
5
마시로 토모야 제외 전원 협박으로 공포판정
나구모 테토라:
나구모 테토라 ROLL 협박
4
목표치: 7
시노 하지메:
시노 하지메 ROLL 협박
4
목표치: 6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히나타 ROLL 협박
4
목표치: 7
GM:마시로 토모야의 광기: 적인가 아군인가가 현재화합니다.
시노 하지메의 광기: 괴물이 현재화합니다.
마시로 토모야:
rolling 2d6
(
3
+
2
)
=
5
아오이 히나타:
rolling 2d6
(
3
+
1
)
=
4
나구모 테토라:2
GM:토모야>히나타>테토라>마녀>하지메
순으로 행동합니다.
마시로 토모야:(동료들과 함께하며 점검했던 총을 꺼냅니다. 적을 훑어봅니다. 이중에서 제일 먼저 없에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하지메에게 총을 겨누고, 쏩니다.)
마시로 토모야 ROLL 기본 공격(공격)
3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탕, 오른쪽 다리 옆을 지나가게 쏩니다.) ...더 다가오면 정말 맞출거야.
시노 하지메:...토모야군.. (다리를 살짝 들었다가 놓고 떨리는 손을 꼭 쥡니다.)
아오이 히나타:그럼 그쪽 말고 이쪽으로 가면 되나?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의 행복을 위하여 처음부터 노려왔던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벽을 박차고 옆에서부터 마녀를 향해 길게 늘린 봉을 휘두릅니다)
아오이 히나타 ROLL 연격(서포트)
4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시노 하지메 : 부적을 사용합니다.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히나타 ROLL 연격(서포트)
8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마녀:
rolling 2d6 회피목표치9
(
5
+
1
)
=
6
마시로 토모야 : 부적을 사용합니다.
마녀:
rolling 2d6 회피목표치9
(
4
+
4
)
=
8
아오이 히나타:
rolling 1d6 데미지
(
5
)
=
5
마녀:(뒤에서 너울거리는 점액을 이용해 히나타를 막으려 하지만, 힘에 밀린 탓에 공격에 맞곤 뒤로 밀려납니다. 옷을 가볍게 털며 토모야 쪽을 보곤, 안심시키려는 듯이 웃습니다.)
마녀 HP 12/17
아오이 히나타:(제대로 먹히진 않은것을 확인하고 재빨리 뒤로 물러섭니다)
나구모 테토라:(약간 미간을 좁히고서 송곳니를 혀끝으로 핥으며 주변을 둘러봅니다. 한 번 침을 삼키고. ...부족해. 지금까지 몇번을 보았는데도 얌전히 참아줬으면 이제 됐잖아요. 주변에 있던 사람은... 아, 마침 보이네요. 히나타의 멱살을 잡고서 목덜미를 힘껏 깨물어, 피가 나도록 물어뜯습니다.)
나구모 테토라 ROLL 기본 공격(공격)
8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오이 히나타:
rolling 2d6 회피목표치10
(
3
+
4
)
=
7
나구모 테토라:
rolling 1d6 대미지
(
3
)
=
3
아오이 히나타 HP 2/5
시노 하지메:대체 왜...?
마시로 토모야:음.. 둘 중 누군가가 흡혈귀일 거라곤 생각했는데, 테토라 쪽이였구나...
아오이 히나타:?! 테츠군...?
시노 하지메:테토라군, 도대체 무슨...
아오이 히나타:(깨물린 목덜미를 한손으로 잡고 뒤로 물러섭니다)
나구모 테토라:...(피로 얼룩진 입술을 핥다가) 아! 이제야 좀 살 것 같네여... 이렇게 맛있는 걸 지금까지 참아왔다니, 저도 조금은 수련을 열심히 했다는 결과인가 봄다! (송곳니가 드러나게 씨익 웃습니다)
자, 저의 귀여운 토모야군! 무엇을 바라나요? 누가 죽었으면 좋겠나요? (하지메를 바라봅니다.) 저 아이가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나요?
마시로 토모야:...
(눈을 내리깔고, 입술을 꾹 깨뭅니다.) ...원하시는대로.
시노 하지메:토모야군.
(바닥을 보다가 시선을 올려 토모야를 바라봅니다) ...저는 토모야군을 믿어요. 분명 이것도 토모야군의 계획이라고, 세계를 구할 거라고... 그러니까, 토모야군을 원망하지 않을게요.
토모야군은 토모야군이 원하는 대로 하면 돼요.
마녀:제가 원하는 일은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하는 겁니다! (토모야의 손을 겹쳐 잡은 채로 토모야의 총을 들어 시노 하지메를 겨눕니다.) 그리고 당신은 저 아이가 죽길 바라셨고, 그렇죠?
아무도 원망하지 않고 아무도 원망받지 않는 겁니다! 이 세상을 놀라움 뿐 아니라 사랑으로 채우는 겁니다! 세상은 이렇게나 희망차답니다!
마녀 ROLL 기본 공격(공격)
8
어빌리티: 관능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시로 토모야:(인상을 찌푸리고 공격할 찰나,고개를 돌립니다.)
시노 하지메:(살짝 웃은 채로 토모야를 가만히 바라봅니다.)
rolling 2d6 회피 목표치 5
(
6
+
5
)
=
11
아오이 히나타:(총구가 하지메를 향하고, 방아쇠가 당겨지려는 순간 들고있던 봉을 내던지고 하지메를 옆으로 잡아끕니다. 바로 직후, 총알이 지나가는 소리를 들으며 소름이 돋습니다)
피하지 않고 뭐하는거야!!
시노 하지메:아... 고마워요, 히나타군.
(당연히 맞을 거라고 생각했던 총알을 피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멍해집니다. 그것도 잠시, 이 상황을 헛되이 날리면 안된다는 생각에 무기를 고쳐잡고 마녀에게로 향합니다. 저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아직 바뀐 계획은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았으니 우리의 목표를 달성시킬게요. 마녀를 공격합니다.)
시노 하지메 ROLL 기본 공격(공격)
2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토모야군, 미안해요... 이런 것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역시 마녀 앞에 있는 친구가 걱정되어 마지막에 힘을 풀어 버렸습니다. 공격은 그대로 빗나갔습니다.)
마녀:유감스럽군요! 뭐, 그래도 변수가 있어야 즐거운 인생이 아니겠습니까? 당신이 저 아이의 변수인겁니다, 토모야군. 그리고 저 아이는 당신이 죽길 바라지 않는 것 같군요. (웃으며 겹쳐 잡은 손을 한 번 쓸곤 떨어집니다.)
마시로 토모야:...하지메 미안해. ( 철컥, 하는 소리를 내는 총구를 테토라를 향해 겨눕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탕)
마시로 토모야 ROLL 기본 공격(공격)
8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구모 테토라:
rolling 2d6 회피목표치10
(
6
+
4
)
=
10
아, (놀라라! 반사적으로 발을 굴리며 제가 있던 자리에서 빠르게 물러나고서, 제가 있던 자리에 정확히 박혀있는 총탄자국을 물끄러미 바라봅니다. 다시 눈동자만 천천히 돌아가 토모야를 비추고. 다시금 송곳니가 호선 사이로 드러납니다.) 이런, 아쉽겠슴다!
마시로 토모야:응,생각보다 많이 아쉽네.
아오이 히나타:(하지메를 이끌며 휘청거리는 몸을 가누는 사이, 테토라에게 쏘아진 총알을 뒤늦게 눈치챕니다. 이후, 욱신거리는 목덜미를 손으로 누르며 테토라에게 말을 겁니다)
테츠군, 저 마녀 같이 공격하지 않을래?
아까 모두 다같이 행복해지기 위해서 파이팅 했잖아, 그치?
나구모 테토라:(고개를 돌립니다. 살짝 벌린 입 사이로 드나드는 공기와 다시 그 안을 마찰하는 맛에, ... ... 살짝 어깨를 으쓱입니다.) 그럼여, '모두' 다같이 행복해지기 위해서. (애매모호하게 흘린 말은 제대로 끝맺지 않습니다.)
아오이 히나타:...사실, 뭐 어떻게 되던 나도 잘 모르겠고... 상관은 없지만... (한숨을 푹푹 내쉽니다)
우리가 마녀를 무찌른다면, 아까 먹었던거 또 먹게 해줄게.
어때? 딜?
모두의 행복!
나구모 테토라:(살짝 웃음이 가라앉았다가 다시 호쾌하게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고개를 돌립니다.) ...글쎄 말임다~... 저도 잘 모르겠네여!
아오이 히나타:확답은 안해주는거려나~ 아쉽네.
뭐, 조금 있다가 행동으로 보여달라구!
그럼 또 한번 가볼까~ (아까 내팽겨친 봉을 주워들고, 심호흡을 한번 합니다. 이후 마녀를 향해 달려들어 봉을 휘두릅니다)
아오이 히나타 ROLL 연격(서포트)
11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마녀:
rolling 2d6 회피목표치9
(
1
+
5
)
=
6
아오이 히나타:
rolling 1d6 데미지
(
4
)
=
4
마녀:(이번에도 역시 히나타의 공격을 막으려 하지만 곧장 밀려나버립니다. 주변의 먼지로 흐트러진 머리칼을 가볍게 정리하고, 방금 전에 받았던 공격이 무색해보일 정도로 즐겁게 웃습니다.)
나구모 테토라:(그래서. 이제 어떻게 할 건가, 라고 한다면... ...이미 답은 정해져 있었겠지만, 그걸 어떻게 밖으로 내뱉겠습니까. 아직도 입안에 뭉근히 남아있는 온기를, 혀끝과 입천장으로 한 번 더 눌러 삼키고. 이제 '제 마음'이 이끄는대로 가는 수 밖에는. 물러서는 히나타를 향해 돌진하고 주먹을 날립니다.)
나구모 테토라 ROLL 무술(공격)
8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4점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때 무기 1개를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 증가시킬 수 있다.
아오이 히나타:
rolling 2d6 회피목표치10
(
2
+
3
)
=
5
시노 하지메:(히나타에게 공격이 향한 것을 보고 빠르게 달려갑니다. 이렇게 모든 것을 잃을 수는 없어요. 세계의 희망도, 우리의 목표도, 그리고 소중한 동료도. 배신당한걸까? 고민해도 우리는 분명 동료였습니다. 어떻게든 막아야 한다는 생각뿐입니다. 그 결과 자신이 죽게 된다 하더라도.)
시노 하지메 ROLL 구타
8
목표치: 8
rolling 1d6
(
5
)
=
5
GM:시노 하지메는 블록에 성공합니다. 4데미지를 대신 받습니다.
시노 하지메 HP 2/6
시노 하지메:아프네요, 테토라군은...
아오이 히나타:하지메군....!!
나구모 테토라:아. (제 손과 히나타, 하지메를 아무 말 없이 번갈아 바라봅니다.)
시노 하지메:괜찮아요. 히나타군이 아까 저를 구해줬을 때, 그 답례...같은 거니까요?
아오이 히나타:나는, 안다쳤는데 하지메군은...!!!
(입술을 깨물며 테토라쪽을 보려다가, 고개를 돌립니다)
마녀:다들 슬퍼 보이는군요. 어째서 이렇게 괴로운 걸까요? 왜 슬퍼해야만 하나요? 이렇게나 즐거운 세상인데!
제가 무엇을 하면 여러분이 즐거워할까요? 무엇 때문인가요? 저의 아이가 여러분에게서 등을 돌렸기 때문인가요?
그럼 토모야군이 사라지면 다시 여기 처음 들어왔을 때처럼 웃고 떠들어주실 건가요?
아오이 히나타:무슨 짓을 할생각인거야...?
그만둬!
시노 하지메:...그러지 마세요...
마녀:토모야군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모두가 다시 즐겁게 웃으려면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총을 넘겨달라는 듯 눈꼬리가 휘어지게 웃으며 손을 내밉니다.)
아오이 히나타:대답 하지 마, 토모군!!
마시로 토모야:..그건, 제가 죽어야한다고 생각해요. (마주 미소 지으며 총을 넘깁니다.)
마녀:역시 그렇죠? 정말 뻔하고 평범한 이야기군요! 악당이 죽으면 모두 평범하게 일상으로 돌아갈겁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다시 사랑에 빠지고, 왕국은 빛을 되찾는겁니다!
(총을 받아들곤 그대로 토모야를 겨눠 쏩니다.)
마녀 ROLL 기본 공격(공격)
2
어빌리티: 관능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물론, 농담이랍니다. (방아쇠를 당기기 전, 소리 죽여 낮게 웃었다가 총구를 조금 돌려 빗나가게 합니다. 마치 연극이라도 하듯 과장된 톤으로 말하며 토모야에게 총을 돌려줍니다.) 성인은 인간 사에 개입하지 않아요, 기도를 들어주긴 하지만.
시노 하지메:(안심한 듯 숨을 내쉬고 살짝 뒤로 물러납니다. 동료가 모두 안전해지기를 바라며 자리를 옮깁니다.)
시노 하지메 ROLL 전장이동(서포트)
6
어빌리티: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면, 전투에 참가한 플레이어 모두가 플롯을 다시 합니다.
마시로 토모야:..그렇다면 제 기도에 응답하지 말아주세요.
(From 시노 하지메): 시노 하지메 의 플롯은2
(From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히나타 의 플롯은6
(To GM): 마녀 의 플롯은5
(From 마시로 토모야): 마시로 토모야 의 플롯은6
(From 나구모 테토라): 나구모 테토라 의 플롯은5
GM:플롯을 공개합니다
히나타, 토모야 6
마녀, 테토라 5
하지메 2
하지메 제외 전원은 버팅이 발생합니다.
아오이 히나타 HP 2/6
마시로 토모야 HP 3/6
마녀 HP 7/17
나구모 테토라 HP 5/6
마시로 토모야:
rolling 2d6
(
2
+
1
)
=
3
마녀:
rolling 2d6
(
6
+
2
)
=
8
아오이 히나타:
rolling 2d6
(
6
+
5
)
=
11
나구모 테토라:
rolling 2d6
(
4
+
1
)
=
5
GM:히나타>토모야>마녀>테토라>하지메
순으로 행동합니다.
아오이 히나타:이러니 저러니 상황이 어떻게 되더라도... 목표를 하나 정했으니까 포기할수는 없네. 뭐, 다들 나름대로 열심히 하는거 보니까 보기는 좋은 것 같아. (어께를 으쓱 합니다)
다른데에서도 다들 힘 내자고~ 그럼, 다시 한번 갑니다! (아까보다는 조금 꺾인 기세지만, 다시한번 봉을 잡고 마녀에게 휘두릅니다)
아오이 히나타 ROLL 연격(서포트)
8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마녀:
rolling 2d6 회피목표치9
(
3
+
5
)
=
8
아오이 히나타:
rolling 1d6 데미지
(
4
)
=
4
마녀:(히나타의 연격에도 불구하고, 조금 옷이 더러워지거나 머리카락이 흐트러진 것 외에는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저 평소같은 미소로 웃고 있지만, 등 뒤에 너울거리는 어두운 점액질들이 조금 전보다 희미해진 것 같습니다.)
마녀 HP 3/17
마녀:자,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여러분은 저를 죽이러 왔잖아요?
아오이 히나타:(뒷쪽을 확인하며 뒤로 천천히 물러섭니다)
마녀:저를 죽이면 여러분이 행복해질까요? 토모야군이 아니라 제가 악당처럼 쓰러지는게 더 이 이야기를 장식하기 좋으려나요?
마시로 토모야:테토라는 왜 이렇게 히나타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조금 질투나는데. (빤히 테토라를 쳐다보며 눈 하나 깜빡 하지않고 총구를 들이밉니다. 그리고 빠르게 탕,탕) 나는 어때?
마시로 토모야 ROLL 연격(서포트)
3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연달아 탕, 탕 하고 쏘는 총알은 아슬아슬하게 테토라의 양 옆을 스치며 지나갑니다.) 테토라는 소란스러운 걸 좋아하는 쪽이였나...? 이정도면 어때?
나구모 테토라:얘기는 좀 끝났나 봄다? (입을 우물거리며, 고개는 크게 움직이지 않은 채로 눈동자만 주변을 스캔하듯 미끄러져 움직입니다.)
그나저나~ 그렇게 아쉬워하고 있을줄은 몰랐슴다! (자신의 발을 한 걸음 물립니다. 다시금 보이는 탄자국을 시선과 스치고, 고개를 듭니다.)
무시는 하지 말아야, 무도와 의리에도 맞는 법이겠져? (크게 웃어보이다, 순간적으로 표정이 가라앉습니다. 토모야를 향해 빠르면서도 묵직하게 다가가, 주먹을 쳐들고 내리 꽂습니다.)
나구모 테토라 ROLL 무술(공격)
9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5점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때 무기 1개를 소비할 때마다 데미지를 2점 증가시킬 수 있다.
마시로 토모야:
rolling 2d6 회피목표치10
(
4
+
6
)
=
10
(뒤로 두걸음, 옆으로 세걸음 아슬아슬하게 피합니다.) 테토라는 처음 주먹을 지를땐 늘 똑같이 공격하니까, 좀 예상하기 쉬운거같아. ..나도 피할 정도로. 그러니까 좀 더 힘내줘. 나같이 평범한 녀석이 피할 정도면... 좀 네 선배한테 미안하잖아.
나구모 테토라:(제 주먹이 허공만을 가름을 자각한 것은 그리 늦지 않았습니다. 곧바로 토모야를 향해 다시 고개를 돌리지만, 이내 한 발자국 물러섭니다. 살짝 미간을 좁혔다, 그대로 한쪽 눈을 더 크게 뜨며 씨익 웃음을 지어보입니다. 유쾌함보다는 호전성이 더욱 담긴 것 같은 눈.) 그렇슴까? 그렇다면, ...실패로 인해 대장이 언급될 일은 두 번 다시 없도록 해 드리겠슴다.
시노 하지메:(더이상 망설이지 않도록 무기를 단단히 잡고 달려갑니다. 얼마 남지 않은 그 악한 생명의 불꽃을 꺼버리기 위해 채찍을 휘두릅니다. 상처가 벌어져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은 이미 병으로 죽을 운명이었으니까요)
(기왕 사라질 목숨이라면 세상을 위해 희생하는 것이 낫습니다. 처음부터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망설일 이유는 없습니다.)
(마녀를 공격합니다.)
GM:회상을 사용하여 PC1: 시노 하지메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회상의 효과로 주사위에 +3의 수정이 적용됩니다.
시노 하지메:
시노 하지메 ROLL 기본 공격(공격)
11
어빌리티: 포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녀:
rolling 2d6 회피목표치9
(
2
+
1
)
=
3
시노 하지메:
rolling 1d6 대미지
(
2
)
=
2
나구모 테토라 : 부적을 사용합니다.
시노 하지메:
rolling 1d6 제발...!
(
2
)
=
2
마녀:(하지메의 공격을 그대로 받고, 분명 육체적으로 큰 충격을 받았을텐데도 다치거나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웃습니다. 오히려 이 상황을 반기기라도 하듯 두 팔을 벌립니다.)
(꼭 춤을 추듯이 넓은 치맛자락을 펄럭이며 자리에서 한 바퀴 빙그르르 돌고, 네 사람을 한번씩 바라봅니다.) 조금만 더 노력해주세요, 모두 행복해 져야죠! 이 사랑이 넘치는 세상을 위해! 좀 더 웃을 수 있는 날을 위해!
마녀 HP 1/17
아오이 히나타:(춤을 추듯 움직이는 마녀를 바라보며, 눈을 한번 꾹 감았다가 뜹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한 선택인지 되돌리기에는 늦은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그것이 어떤 형태인지는 아무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계속 목표했던 그대로, 미끄러지는 봉을 고쳐잡고 마녀에게 휘두릅니다)
아오이 히나타 ROLL 연격(서포트)
4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시노 하지메 : 부적을 사용합니다.
아오이 히나타:
아오이 히나타 ROLL 연격(서포트)
9
어빌리티: 육감
목표치: 5
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번 더 회피 판정을 해야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마녀:
rolling 2d6 회피목표치9
(
1
+
1
)
=
2
아오이 히나타:
rolling 1d6 데미지
(
1
)
=
1
히나타의 봉 끝에서,
그리고 마녀의 몸에서
꼭 피가 튀듯이 붉은 장미 꽃잎이 휘날립니다.
시야를 전부 가릴 정도로 흩날리는 무수히 많은 장미 꽃잎 속에,
여러분은 모두 눈 앞이 붉어지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뒤이어 암전되듯, 모두의 시야가 검게 물들고
의식이 끊어져버립니다.
GM:마녀가 전투에서 탈락합니다. 전투를 종료합니다.
클라이막스 페이즈가 종료됩니다.
....
......
...아오이 히나타는 따뜻한 빛 아래에서 눈을 뜹니다.
온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태양빛이 히나타를 비추고 있습니다.
이런 딱딱한 바닥에서 잠을 잤지만
어쩐지 당신은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대체 얼마나 잤을까요?
뭔가 무서운 꿈을 꿨던 것 같습니다.
일어나서 주변을 둘러보면, 그 곳은 폐성당 안입니다.
하지만 난처하게도 당신은 지금 혼자입니다.
아오이 히나타는 세 사람을 찾기 위해 폐성당 안을 돌아다니기 시작합니다.
...
그리고, 휴게실에 쓰러진 시노 하지메를 찾아냅니다.
옆에는 구겨진 종이 한 장이 떨어져있습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시노 하지메는 불치병에 걸려 순식간에 병세가 악화되었습니다.
당신은 하지메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그 후로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하지메의 몸은 차갑고 딱딱하게 굳어있습니다.
...
안뜰에는 대량의 혈흔이 있습니다.
혈흔을 따라 걸어가면 작은 통로가 있고,
거기에는 흙으로 된 인형이 있습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마시로 토모야는 오래 전부터 동료를 자처하여 이 성당으로 여러분을 부른,
마녀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입니다.
흙으로 된 인형은 당신이 여기서 죽인 토모야 입니다.
...
당신은 되돌아가기 위해 예배당을 지나갑니다.
흡혈귀같은 날카로운 송곳니가 난 나구모 테토라가
심장에 구멍이 뚫린 채로 그곳에 쓰러져있습니다.
더이상 인간이라고 할 수 없는 존재가 된 테토라를,
당신이 죽였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당신은 불행하게도
동료를 잃고 혼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후에서 인기척이 느껴집니다.
뒤이어 익숙하고 아름다운,
몇 번이고 들었던 그 목소리가 예배당에 울려퍼집니다.
마녀:가엾어라, 벌써 눈을 떠버렸군요.
다시 모두가 있는 꿈 속으로 보내드릴까요?
[폐성당의 마녀]
[End.2 True Bad End]
[PC 비밀사명 요약]
비밀사명을 일부 개변한 부분이 존재합니다.
해당 시나리오를 마스터링 하실 때에는 반드시 시나리오 원본을 읽어주세요.
또한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비밀사명을 말하는 것은 스포일러에 해당됩니다.
(프사-식빵님 그림)
[PC1 시노 하지메]
불치병으로 인해 죽어가고 있다. 어차피 길지 않은 목숨은 남을 위해 죽겠다.
비밀사명은 'PC중 한명에게 플러스(+)감정을 갖고, 클라이막스 페이즈에 감싸기(어빌리티)를 사용하는 것.'
감정을 맺지 않은 상대에게 블록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
(프사-경님 그림)
[PC2 나구모 테토라]
이전에 있던 흡혈귀와의 전투에서 흡혈귀에게 물렸다. 현재는 반 흡혈귀 상태.
피를 계속 갈망하지만 간신히 이성으로 억누르고 있다.
비밀사명은 '클라이막스 페이즈에서 반드시 다른 PC 한명을 덮친다. 상대가 회피에 실패하면 피를 마시고 진짜 흡혈귀가 된다.'
공격에 성공하여 도중에 사명이 갱신되었습니다.
당신은 마침내 흡혈귀가 되어버렸다. 당신의 비밀 사명은 '누군가의 손에 죽는 것.'
매번 공격상대를 PC 1, 3, 4, 마녀 중에 랜덤으로 골라야 한다.
(프사-경님 그림)
[PC3 아오이 히나타]
지금까지 더럽혀지고 불쾌한 것들을 파괴해왔다. 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세계를 무척이나 사랑한다.
불온 인자가 나오면 친구라도 반드시 처리한다.
비밀사명은 '모두가 희망을 버리지 않는 것'
도중에 이 곳이 꿈 속인걸 깨닫고 사명을 '꿈에서 깨어나 현실로 가는 것'으로
갱신할 기회가 있었으나, 갱신하지 않았습니다.
(프사-나니님 그림)
[PC4 마시로 토모야]
폐성당의 마녀에 의해 만들어진 가짜 인간. 마녀가 죽으면 흙이 된다.
엑소시스트인 척 하고 몇년 전 다른 PC들과 친구가 되어 이 폐성당으로 이끌었다.
마녀에 의해 만들어진 인형일 뿐이며 클라이막스 페이즈에서는 PC들과 싸우게 되지만, 진심으로 동료들을 아끼게 되어버렸다.
비밀사명은 '비밀사명을 들키지 않은 채 클라이막스 페이즈에서 죽는 것'
[본 시나리오의 진짜 진상 요약]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진상과 관련된 내용을 말하는 것은 스포일러에 해당됩니다.
또한 마녀의 존재는 전승으로만 내려오는 것으로, 실제로 존재하는 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설정입니다.
그렇기에 '마녀가 존재한다는 것'과 '이 세계가 꿈이라는 것'을 공개적인 장소에서 말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 곳은 마녀가 만든 꿈의 세계이다.
PC들은 현실에서 모두 잠들어있으며, PC들의 비밀사명은 모두 꿈 속에서만 해당되는 설정.
즉 하지메가 병으로 죽어가는 것, 테토라가 반 흡혈귀가 된 것, 토모야가 가짜 인간이라는 것은 모두 현실에서는 없는 일.